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태그호이어 까레라 시간 맞추기

by MMM3M 2021. 8. 13.
반응형

태그호이어 까레라 시간 맞추기 에 대해 알아볼게요

 

먼저 태그호이어 시계에 대해 개인적으로 간략히 얘기해보면요

일단 월급쟁이한테는 좀 부담스러운 가격의 시계라고 할수 있겠네요

주말 여행하러가기로 해놓고 백화점돌아다니다 발견했는데

태그호이어 까레라 시계는 시계를 잘 모르는 제가 봐도 

너무 고급스럽고 이쁜거 같네요

 

백화점 매장에 방문해서 문의해보면 

역시나 백화점에서는 꽤나 친절하게 상담을 해주시네요

백화점에서 구매하니 정품인걸 두말할거 없겠죠?

 

 

혹시나하고 인터넷으로 알아보기는 했는데

상세페이지등에 제대로 설명이 안되어 있는걸 보면

왠지 믿음이 안가서 망설여 지게 되더라구요

그래도 QR코드 보증서가 있다면 그나마 안심이 되겠네요 ㅎㅎ

 

 

제가 본건 흑판에 로즈골드 모델이 너무 이쁜거 같더라구요

청판도 괜찮긴 한거 같아요

 

태그호이어 까레라 시간 맞추기 는 많이 어렵지 안습니다

 

먼저 용두를 두번 뽑아서 3단위치에 놓구요

다음에 뽑은 용두를 시계반대방향으로 돌려서 6시로 맞춰줍니다

이때 주의할것은 오전, 오후 중에 오전 6시로 맞춰야 하니까

날짜가 바뀌는걸 확인해서 오전 6시로 맞춰 주시면 됩니다

 

태그호이어 까레라 시간 맞추기가 여기까지 됐으면

이제 용두를 두번 넣어서 1단 위치에 놓아주구요

다시 한번 뽑아서 2단위치에 놓아주세요

 

태그호이어 까레라 시간 맞추기 이제 거의 다됐습니다

이제 용두를 시계반대방향으로 돌려서 요일을 맞춰주고요

시계방향으로 돌려서 날짜를 맞춰줍니다

다음엔 용두를 한번 더 뽑아서 3단 위치로 놓아주세요

 

 

이제 용두를 시계반대방향으로 돌리면

태그호이어 까레라 시간 맞추기 는 끝나구요

마무리로 용두를 두번 넣어 1단위치에 놓으면 마무리가 됩니다

 

어떤가요? 태그호이어 까레라 시간 맞추기

해보면 어렵지 않습니다 ㅎ

 

반응형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로통 꿈해몽 꿈풀이 무료운세  (0) 2021.08.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