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두정역 전철시간표

by MMM3M 2017. 11. 18.
반응형

두정역 전철시간표


길치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것 중에 한가지가 가끔 버스나 지하철을 탈 때 내가 잘못탔다고 생각을 못하고 있었는데 잘못탄 거였을 때!!


그걸 진작에 발견하고 바로 내리면 상관없는데 시간이 꽤 지나고 알았을 때 참 당황스럽죠ㅋㅋ

그래서 저는 어플로 꼭 확인을 하고 버스나 지하철을 탄답니다ㅠㅠ

두정역 전철시간표를 체크해서 내가 타야할 곳 시간을 꼭 확인하고 타는 습관이 생겼어요~


두정역 전철시간표를 본다고 뭐가 달라지냐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을지도 모르는데요~

일단 방향마다 오는 시간이 다르기 때문에 구분하기가 더 수월해요ㅎㅎ

또 미리 시간을 알고 있으면 준비하는데 시간계산하기도 편리하고, 맞춰서 나왔을 때 많이 기다리지 않고도 바로 탈 수 있으니 일석이조!

출근할 때 특히나 바빠 죽겠는데 시간대가 안맞아서 지각할뻔한 적이 한두번이 아니죠ㅠㅠ



특히 저 같은 뚜벅이들은 차보다 지하철이나 버스를 많이 이용하기 때문에 두정역 전철시간표가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평택이나 수원같이 먼거리의 지역도 두정역에서 전철을 타면 한번에 가니 정말 좋죠!

두정역 주변에는 택시 정류장도 가까워서 이동성도 엄청 편리하구요~



두정역 전철시간표를 보면 서울하고 용산 방향의 상행 첫차는 5시 4분이고 막차는 밤 11시 35분까지 있네요~

아산, 신창 방면 하행 첫차는 5시 45분, 막차는 밤 12시 21분까지요!ㅎㅎ

두정역은 일반열차만 있는게 아니라 급행열차도 있어서 급하신 분들은 급행을 타고 이동을 하시면 되니 참 좋죠?



일반열차와는 달리 저도 급행열차를 많이 애용하는 편인데 빠르게 이동해야할 때는 급행만한게 없는 거 같아요~

그래서 급행열차에는 항상 사람이 많이 몰리기 때문에ㅠㅠ 그건 좀 힘들지만.. 빠르니까 이런 것도 다 감수하고 참을 수 있습니다!

두정역 급행은 용산행 상행선 첫차 아침 8시 16분이고 막차는 저녁 8시 56분이네요~

신창행 하행선은 첫차가 아침 7시 34분, 막차는 밤 11시 09분이구요!



확실히 두정역 보면 주변에 대학교가 굉장히 많아서 통학생들이 많이 이용하는 편이고 평일에 이동인구가 굉장히 많은 편이예요~


그래서 학생들이 방학하는 시즌이나 주말에는 평일보다 훨씬 널널하구요!

먼 거리까지 통학하려니 학생들 진짜 너무 힘들겠어요ㅠㅠ 그래도 지하철로 한번에 가니 그나마 다행인 거죠~

예전에 학교버스를 타고 다닌 적 있었는데.. 차라리 지하철을 타고 가는게 더 낫겠더라구요~



학교버스는 여러모로 편하기는 한데, 내가 가는 쪽은 운행을 안할때도 있고 타기도 어렵고 경쟁도 심하고..

그냥 학교버스는 진작 포기하고 지하철이나 버스를 이용하는게 정신건강에 편하답니다 ㅎㅎ

미리미리 두정역 전철시간표를 보고 시간 체크를 해서 다니는게 상책입니다~

시간을 잘못알고 가서 한참 기다린 적이 많기 때문에 꼭 확인하는게 필수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