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JTBC2 채널번호 jtbc2 jtbc2편성표 더패키지 재방송 JTBC2 채널

by MMM3M 2017. 10. 13.
반응형

JTBC2 채널번호 안내 및 드라마추천!


오늘은 JTBC2 채널번호와 더불어서 같이 볼만한 드라마소개드리려고해요

요즘에는 지상파보다 종편이 더 재미난게 많더라구요 

예능도 그렇고 특히 드라마가 퀄리티 좋아진게 눈에 막 보여요 ㅎㅎ


최근에 꽂힌 프로그램은 품위있는 그녀랑 아는 형님, 더 패키지정도인것 같아요

이것만 봐도 하루가 다갈 정도로 볼거리도 많고 재밌더라구요~


먼저 알려드리는 JTBC2 채널번호는 일단 통신사,지역별로 따라서 다 달라지는데요!

공식적인 번호는 KT OLLEH 티비가 39번, SK B TV가 82번, LG U+가 94번, SKY LIFE가 45번이에요

엄청 복잡한데 JTBC2 들어가면 확인해볼 수 있으니 걱정마세요!

저는 처음에는 못 찾아서 헤맸는데 채널 돌리다가 우연히 발견한 케이스에요

프로그램이 갈수록 재밌어져서 하루종일 티비만 보니 큰일이에요... ㅎㅎ


날이 추우니까 계속 이불 뒤집어쓰고 티비보는게 요즘 낙이네요 

여기에 감자칩이랑 가끔 맥주까지 있으면 완전 금상천화!

JTBC2 채널번호 하나만 해도 편성표가 잘 짜져 있어서 계속 틀어놓으면 혼자 있을 때 외롭지도 않고 좋더라구요 


이제 볼만한 드라마 하나씩 소개드려볼게요! 

품위있는 그녀는 여름쯤에 종영한 드라마인데 띄엄띄엄 본거라 정주행하고 있어요

배우들 연기가 몰입되는 요 드라마는 명대사도 많고 김희선이 매력 쩔게 나와서 좋아요





더 패키지같은 경우도 JTBC2 채널번호 안에 상영되고 있는 드라마인데요!

지금 한창 하고 있는 최신드라마에요! 친구가 완전 강추해줘서 보고 있는데 배경이 막 해외고 그래서 여행뽐뿌 오더라구요

보면 드라마자체가 유럽여행에 관한 로망이 가득 담긴 것 같아요

날 추운데 어디 나가고 싶지 않다는 생각이랑 어디 여행가고 싶다는 생각이 요즘 공존중입니다... ㅎㅎ

제가 좋아하는 최우식이랑 류승수배우가 나와서 너무 반가운 드라마에요


아는 형님은 제가 유일하게 챙겨보는 몇 안되는 예능 중 하나입니다

약간 직설적인 토크가 맘에 들어서 JTBC2 채널번호 틀때 항상 같이봐요

이번에 하연수 나오는 편봤는데 진짜 너무 예쁘더라구요 


항상 느끼는 거지만 패션센스도 좋고 귀염상 얼굴이 매력적인 연예인이에요

첫사랑 사연이 제일 기억에 남는데 정말 특이하다싶으면서도 안타까운 이야기였어요



그리고 JTBC2 채널번호 중 또 하나 챙겨보는 예능 사서고생!

벨기에에서 박준형이 인종차별당했다고 유명한 그 프로그램이죠...!

궁금해서 챙겨보기 시작했는데 박준형씨 매력이 완전 출구가 없어요 ㅎㅎ

문제의 장면에서는 화가 났지만 다른 편을 보면 되게 독특한 컨셉의 예능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JTBC2 채널번호 바로가기 해놨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들어가서 원하는 지역 찾아보세요~


http://jtbc2.joins.com/etc/channel.html


이제 추운 겨울날! 앞으로도 위 프로그램들이 제 겨울 동반자가 되어줄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재밌게 보시고 찬 겨울 따뜻하게 보내세요!


#JTBC2 채널번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