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kstar 편성표 K STAR 채널번호 K STAR 번호

by MMM3M 2017. 10. 21.
반응형

kstar 편성표 연예오락 전문 방송!


kstar 편성표 요즘에 잘나와서 하루 온종일 틀어놓게 되네요


티비는 그냥 틀어놓으면 적적하지도 않고 틈틈이 보게되서 좋은것 같아요

여기는 연예오락 전문인 곳이라 재밌기도 하고 ㅎㅎ


당장 이번주간만 해도 완전 핫한 예능들만 모아서 틀어주더라구요

무한도전, 나 혼자 산다, 동상이몽, 미운 우리 새끼 등등 


예능 한동안 안본 사이에 신기한 컨셉의 프로그램들이 많이 늘어났어요

올 겨울에 정주행해야할 거리들이 잔뜩 쌓였네요 



원래 무한도전이랑 라디오스타, 마녀사냥은 간혹 보는 예능이었는데요!


여행 관련한 예능들이 최근에는 진짜 많이 늘어난 것 같아요

먹방도 그렇고 ㅎㅎ 예능의 다양성이 늘어나서 보기 좋습니다 


한국 가수들이 해외가서 버스킹하는 비긴어게인이나 외국인들 한국 소개시켜주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등등

보다보면 어디론가 떠나고 싶게 해주는 프로들이 주에요 ㅎㅎ

세상에 가볼만한 곳이 이 프로그램들 보면 다양하더라구요 


kstar 편성표보다가 챙겨보게 된 예능도 많고 좋네요




먹방 관련해서 요즘 나오는 프로그램도 너무 재밌게 보고 있어요

냉장고를 부탁해나 식신로드3, 맛있는 녀석들 모두 kstar 편성표에서 잘 보고 있는 방송들인데요!

엔터테인먼트 최강채널 답게 신기한 예능들도 많구나를 느끼고 있어요 


백종원의 3대천왕같은 경우 이미 종영됐는데도 다시보니까 맛있는 음식점 정말 많이 보이더라구요

먹방 방송이 워낙 늘어나서 요즘에는 3대천왕맛집, 식신로드 맛집 이런걸 검색하게 되네요


방송볼땐 정말 맛있어보였는데 실제가면 아닌것도 있고 ㅎㅎ

이런 음식점 고르는 건 케이스바이 케이스가 정말 많은 것 같아요~~



kstar 편성표 보다가 또 눈에 띄는 예능장르들이 보였어요!

바로 음악을 주제로 한 프로그램들을 한번 모아봤는데요!

2015년부터 방송한 복면가왕도 아직 진행중이고 요즘에는 판타스틱 듀오가 재밌어요 ㅎㅎ


연예인들도 많이 나오고 실력있는 일반인들 보는 재미가 진짜 쏠쏠해요 

원래 예능에서도 음악관련된건 잘 안보게 됐는데 판듀는 계속 지켜보게되더라구요


시즌 2는 11월 7일에 종영되버린다고 하는데 많이 아쉽네요 좋아하는 프로그램인데 ㅠㅠ



동상이몽이나 미우새, 나 혼자 산다도 kstar 편성표에 많이 분포되어 있는 예능이에요

아무래도 재밌는 방송이다보니까 재방송도 많이 해주더라구요 


전 요즘에 미우새랑 동상이몽이 정말 최애방송인데요 ㅎㅎ

추자현이랑 우효광씨는 갈수록 매력넘치는 거같은데 이번에 추자현씨 임신하셨네요

화유기는 하차하셨는데 여기는 계속 나와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요즘 이 커플 보는 낙으로 삽니다 ㅎㅎ



여기까지 kstar 편성표 어떤 방송들 나오는지도 살펴봤어요

예능이 너무 잘나와서 제 시간이 자꾸 어디론가 사라지는것 같아요 ㅎㅎ


여러분들은 어떤 예능 재밌게 보시나요? 요 질문을 끝으로 마칩니다^^


#kstar 편성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