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간선상차 뜻 택배 간선상차 대전hub 간선상차 옥천 간선상차

by MMM3M 2017. 10. 22.
반응형

간선상차 뜻과 검색하는 이유 


가끔씩 화제의 검색어에 오르내리곤 하는 간선상차 뜻 과연 뭘까요?

국어사전에 의하면 이 용어는 화물운반하는 대형 화물차에 물건을 실은 상태를 이른다고해요

혹은 물건을 실은 상태로 출발한 상황을 가리킨다고하네요


무슨 소린가 했었는데 택배 관련해서 얘기하는 용어였어요 ㅎㅎ

아마 택배조회하다보면 많은 분들이 보시는 단어일것같아요


택배 두근두근 기다리는 맘에 조급해져서 이 단어를 검색하시는 분들이 많은가싶네요

원래 오기로 했던 예정일에 택배가 오지 않으면 저라도 그럴듯해요



저는 이번 명절 시작하기 한 3~4일전에 쇼핑몰 주문을 해본적이있었어요

그때 처음으로 간선상차 뜻을 검색해보고 알게되었던 것 같아요


명절 지나고 나면 어디 가야할 일이 있어서 택배를 확인하지 못하는 상태였거든요

그래서 제때 받을 수 있나 엄청 초조하고 조급한 마음이었습니다

원래 택배가 2~3일 정도 걸리긴 하지만 어떤 상품은 더 늦게 오기도 하더라구요


특히 택배는 빠른데 쇼핑몰에서 준비하는 절차가 오래걸리면 진짜 힘들어요 ㅠ



간선상차 뜻도 그래서 사람들이 많이 알아보시는 것 같아요

이번에 찾아보면서 알게된 건데 택배 물품이 진짜 여기에서 저기로 많이 이동하더라구요


광명에 있다가 대전거쳐서 용산오는등 택배마다 거쳐서 거쳐서 오는 루트가 다 있는듯해요

간선상차 상태라는 건 거의 택배가 올때가 다됐다는 뜻!


일단 저는 이 4글자가 배송조회에서 보이는 순간 너무 반가울듯하네요 ㅎㅎ

알림같은 거 원래 잘 확인안하는 편인데 유일하게 자꾸만 확인하게 되는게 택배랑 카톡인것같아요



요즘에는 택배 자주 시키면 응모권도 주고 나름 이벤트 많이 하는편인데요

귀찮아서 어쩌다 한번씩은 하지만 거의 안하게 되는 것 같네요


그냥 택배는 빨리 오는게 가장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배송비 무료랑요 ㅎㅎ

간선상차 뜻 모르고 있었는데 요거 아니까 이제 언제쯤 택배올지 예측할 수 있게 돼서 좋네요

초인종 누르는 소리는 항상 세상에서 제일 즐거운 시간이에요!


이번주에도 필요한게 있어서 생필품이랑 겨울옷 몇벌 샀는데 기대되네요



간선상차 뜻이랑 함께 알면 좋은 택배 배송과정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일단 접수가 들어오면 집화처리후 간선상차- 하차- 배달의 과정이 들어간대요


이 과정이 1~3번정도 반복된 후에 물건이 우리 손에 들어오게 되는데요!

반복 횟수랑 시간은 물건이 어디서부터 우리집까지 오는지에 따라 달린 것 같네요


광주에서 서울로 물건 오는거랑 충청에서 서울로 오는 거랑은 확연히 달라지니까요!



아는 친구는 알바로 택배 상하차 알바하다가 간선상차 뜻을 알게됐는데요 ㅋㅋㅋ

물건 옮기면서 정말 뼈저리게 알게됐다고 합니다 


그만큼 힘든 일이고 우리나라처럼 배송 빠른 곳도 없는 것 같아요

항상 좋은 기분까지 전달해주는 택배아저씨분들! 모두 힘내시길 바라며 이만 포스팅마칩니다^^



#간선상차 뜻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