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토니안 엄마 재혼 토니안 엄마 어록 토니안 부모님

by MMM3M 2017. 10. 24.
반응형

토니안 엄마 재혼


요즘 뜨는 예능 중에 미우새라고 있는데, 그게 그렇게 재미있더라구요! 매번 챙겨볼 정도로 재미있는데요~ 

그 이유는 토니안 엄마때문인 거 같아요 ㅎㅎ 정말 재미있는 분이시더라구요~ 

한번 보면 계속 빠져들 정도로 입담이 대단하세요!


다른 어머니들도 참 재미있으신데~ 유독 토니안 엄마가 빵빵 터트리는 한방이 있거든요~ 

그게 정말 상상하지도 못한 발상이라서 더 재미있게 느껴지는 거 같아요~ 연륜이 느껴지는 토크랄까요ㅎㅎ 



더군다나 다른 출연자의 엄마들하고 비교해서 젊으신 편이기도 하고~ 

뭔가 걸크러쉬가 느껴지는 남다른 어록이 있어서 더욱 인기인 거 같아요~ 

저는 따로 토니안 엄마가 나오는 편집본만 찾아볼 정도로 토니안 엄마를 좋아하는데요 ㅎㅎ 

토니안이 아직도 미운우리새끼에 남아있는 이유가 ‘토니안 엄마가 재미있어서’라는 이야기가 나돌고 있을 정도라니까요~

 


미우새를 보다 보면 토니안 엄마 재혼에 대해서 상당히 관심을 많이 가지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아무래도 자식들을 어느정도 키워놓은 어머니들끼리의 토크를 하다 보니 이런 주제의 대화가 많이 나오는건 어쩔 수 없더라구요~

 


토니안 엄마 재혼은 저도 어떻게 될 지 궁금하기도 해요~ 

토니안 엄마가 지금 혼자이시기도 하고 토니안이 어렸을 때 이혼을 하셨다고 하네요! 

그래서 토니안은 어릴 적에 엄마랑 떨어져서 미국에서 아버지와 함께 생활을 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인지 모자가 그렇게 애틋한 것 같았어요!

 


그러던 와중에 엄마에 대한 그리움으로 한국에 와서 그때부터 가수의 꿈을 이루려고 노력했다고 하는데~ 

아무래도 그 뒤에 안타깝게도 토니안 아버지가 암으로 세상을 떠나서 더 토니안 엄마 재혼에 대한 관심이 커진 거 같네요~



요즘은 졸혼이나 재혼이 흠이 아닌 시대이니 토니안 엄마 재혼도 그다지 나쁘게 볼 필요가 없는거 같아요~ 

누구나 행복하게 살 권리는 있잖아요! 

아마 토니안 본인도 토니안 엄마 재혼에 대해서 딱히 반대할 것 같지는 않네요~ 

저는 미우새 토니안 엄마의 팬으로서 토니안 엄마 재혼이 성공했으면 하는 바람이예요~



반응형

댓글